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썸머 캠프 소개
 
창업캠프
“정말 대단한 생각이다” 이런 말을 듣기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아이들에게 아이디어들을 탐험하고 그것들을 시험하고 수정하면서 일을 진행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신예의 젊은 사업가가 되고 싶은 꿈을 단단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작년 아일랜드의 330개 학교를 조사한 결과, 교사들의 87%가 청소년 창업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아이들에게서 자신감이 상승한 점을 발견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사의 2/3는 이 프로그램 참여로 아이들이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팀과의 협업능력이 개선되었다고 보고했다. 바로 이 이유 때문에 부모들이 창업에 뿌리를 둔 캠프에 관심을 보이고, 많은 캠프 프로그램 운영자들이 창업 캠프를 기꺼이 제공하는 것일 수 있다.
세이트의 Next Great Entrepreneur Junior 캠프는 4학년부터 6학년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한 후 실제로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보게 되는 좋은 기회다. 탁상용 테라리엄 또는 새집 또는 덕 테이프 지갑일 수 도 있는 개발품을 최종 무대로 가져와 마케팅할 기회를 갖게 되고, 캠퍼스에서 이를 판매하게 된다”고 세이트의 청소년 전략적 이니셔티브 코디네이터 로즈린 윅이 말한다. 몇몇 캠프 참가자들의 경우 아이디어가 실용적이지 않고 거창해 약간의 수정작업을 하기도 하지만 이 또한 모든 과정의 일부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개발품 판매에서 얻은 수익금은 모두 캠프 참가자들이 정한 지역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세이트의 벤처 어드벤처 캠프는 9학년부터 12학년을 대상으로 창업에 좀 더 깊이있게 접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을 멘토와 사업 파트너와 같은 재정 전문가들로 만들어 사업가들이 겪을 수 있는 장애를 정복하는데 집중하게 된다. 또한 4-6학년 여자아이들만을 위한 창업캠프도 있다.
MRUkids는 7월에 청소년 창업캠프를 주최하는 것은 물론 마운트 로얄 대학의 강사들은 14-17세의 참가자들을 이끌어 브랜드를 만들고 비즈니스 플랜을 개발하고 마케팅 전략을 실행토록 할 것이다.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면서 실제 세상에서 시험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보여주고 피드백을 받게 된다. 그리고 이들 중 한 벤처가 우승하게 된다.
썸머 캠프는 등록이 빨리 차는 경향이 있으므로 서두르는게 좋다. 세이트 캠프 등록은 1월에, 마운트 로얄 대학 캠프 등록은 2월21일에 시작했다.

스포츠 캠프

올 여름 아이를 스포츠 캠프에 등록했다면 신체적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물론 아이의 나머지 인생동안 성공할 수 있는 티켓을 주는 것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스포츠 캠프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협력, 팀워크의 중요성을 배우고, 자신감을 얻고 신체사용능력을 숙달하게 된다. 무엇보다 아이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서 즐거움도 갖게 된다.
WinSport에서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캠프, 여자아이들만을 위한 캠프, 아웃도어 어드벤처 캠프와 활 쏘기에서 파쿠르를 포함한 일반 스포츠 캠프를 제공한다.
Repsol은 펜싱 캠프, 다이브 캠프, 리드믹 짐네스틱스, 수영, 신크로나이즈드 수영 등등을 제공하며 일년내내 센터에서 훈련하는 클럽과 연계하여 많은 것을 배우게 된다. 아이들은 달리고 점프하고 던지고 받는 법을 배우게 된다. 이런 스킬들을 배우면서 아이들은 신체사용방법을 개발하며 다재다능하고 자신감 넘치는 아이가 될 수 있다.
Flip Factory에서는 아이들에게 스턴트 훈련과 짐네스틱스와 트램폴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태양의 서커스 팬이라면 인기있는 서커스 공중곡예 캠프에 흥미를 보일 것이며, 아메리카 닌자 워리어 TV 쇼 팬이라면 Flip Factory의 재미있는 썸머 캠프를 체크해 보자. (박미경 기자)

기사 등록일: 2017-04-14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웨스트젯 캘거리-인천 직항 정부.. +1
  캘거리 집값 역대 최고로 상승 ..
  4월부터 오르는 최저임금, 6년..
  캐나다 임시 거주자 3년내 5%..
  헉! 우버 시간당 수익이 6.8..
  캐나다 이민자 80%, “살기에..
  앨버타 데이케어 비용 하루 15..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앨버타, 렌트 구하기 너무 어렵..
  주유소, 충격에 대비하라 - 앨..
댓글 달린 뉴스
  넨시, “연방 NDP와 결별, .. +1
  재외동포청, 재외공관서 동포 청.. +1
  CN드림 - 캐나다 한인언론사 .. +2
  (종합)모스크바 공연장서 무차별.. +1
  캐나다 동부 여행-두 번째 일지.. +1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