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어 쓰던 물건을 나눔하려 합니다.
무료 나눔인 만큼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전기밥솥
2023년 7월 경 중고로 구입했고, 사용감이 많이 느껴지긴 하지만 쓰는 데는 전혀 지장 없습니다.
다만 밥을 지어두고 보온으로 오래 둘 경우 밥이 바싹 말라서, 저는 먹을 만큼만 짓거나 밥이 다 된 후 바로 다른 통으로 소분해 보관해두고 먹었어요.
밥을 가끔 해 드시는 분들께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접이식 테이블
워홀로 온 거라 너무 무겁고 비싸지 않은 테이블을 찾다 캐내디언 타이어에서 약 50불 정도 주고 샀던 것 같아요.
2년 반 정도 사용한 것 같고, 쓰는 데 문제가 있는 하자는 없지만 어느 정도 사용감이 있습니다.
다리를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접이식이고, 상판은 쿠션이 덧대어져 있습니다. 플라스틱이 아니고 나무 합판 같은 거에 스펀지를 올려 인조가죽을 씌운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거실 공간이 넓지 않은 분, 간편하게 사용할 테이블을 사용하는 분께 좋을 것 같습니다.
3) 이케아 의자
테이블과 비슷한 시기에 구매했고, 두 개를 같이 가져가시면 좋겠습니다. (테이블과 같이 가져가시면 제일 좋습니다!)
상태는 아주 깔끔하고 좋으나 한 의자 뒷부분에 조이는 나사가 분실되어 등받이를 잡으면 쑥 빠질 수 있어요. 의자 기능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테이블, 의자는 직접 오셔서 가져가셔야 하며, 위치는 Bankview입니다.
밥솥은 Bankview에 있는 스타벅스(2513 14st SW)나, 17 ave 맥도날드 근처에서 나눔 가능합니다.
시간대는 대부분 가능하니 조정을 위해 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캘거리 밥솥, 테이블 무료나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