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구인•구직

[구인] horizoninn / 하우스키퍼 / 알버타 북부

작성자 fujin지역 기타 게시물번호 61580 작성일 2025-07-21 14:25 조회수 78

업종(혹은 상호) : horizoninn
업무(포지션) : 하우스키퍼
시급 혹은 월급 : $15
업소위치 : 알버타 북부
근무조건 : 파트타임
연락처 : 780 710 3753

하우스키퍼 구인

 

 

▶ 회사명 : HORIZON INN 1, 2 LTD

 

 

▶ 주소 : 5204 highwat st, Valleyview , AB , T0H 3N0

 

 

▶ 업종 : 하우스키핑(호텔 객실 정리 정돈 및 클리닝)

 

 

▶ 연락처 : 캐나다 내 연락처 780 - 710 - 3753 / 카카오톡 jinjin98 / 이메일 fujin9806@gmail.com

 

 

▶ 시급 : $15

 

 

▶ 업무 상세설명 :

 

**현재 여성 스텝 구인중이며 , 남성 스텝은 마감**

 

 

 

 

알버타 북부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Valleyview라는 타운입니다. 도시와는 좀 떨어져 있고 한적한 시골마을입니다.

 

시즌 종료 후 지역 이동이나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이 발생하여,

인원을 보충하기 위해 구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호텔 대부분의 직원이 현지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은 수의 한국인 직원분들도 계십니다. 혹시 워홀은 가고 싶은데,,

 

시작할 돈이 부족하시던가, 아직 도시에 바로 나가기 겁나시던가 하시는 분 한번 지원해 주세요.

 

 

 

 

저희는 각자 쓰시는 생활비 빼고 따로 지출하셔야 하는 비용이 없습니다만, 숙소 deposit으로 $300을 지불하셔야 하고, 프로베이션 기간이 끝나면 다시 돌려 드립니다.

 

숙소는 무료 제공이라 다른 곳에 쓰지 않는다면 버신 거 다 모으실 수 있어요.

 

 

 

 

아직 초반이라 영어도 두렵고 외국인 만나서 잘할지 걱정되세요? 저희 친절한 현지 직원이 많이 도와줄 거예요.

 

영어 연습하시기도 좋고 한국말보다 영어 위주로 사용해야 해서 진짜 영어 빨리 늘고 외국인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줍니다. 또한 부족한 영어라도 직원들이 잘 이해해 주며 특히나 일이 빨리 끝나면 영어 공부 및 자기개발의 시간을 갖기 좋습니다.

 

 

 

 

 

하우스키핑일은 어려운 일은 아니나 단순 반복 노동입니다.

 

스테이나 체크아웃에 맞춰 침대 시트를 교체해 주시고 쓰레기통을 비워주시고 부족한 stuff들을 채워주시는 일을 하게 됩니다.

 

 

 

1~2주 정도의 트레이닝을 거치시면 쉽게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은 힘들지만, 일이 익숙해질수록 쉬워지는 일입니다. 체력적으로 큰 문제가 없으시다면 충분히 시프트는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현지인분들이 일하고 있기 때문에 30분 일찍 출근하고 30분 늦게 퇴근하고 이런 거 절대 없고,, 페이 없이 일해주길 바라거나 절대 그러지 않습니다.

 

일이 생겨 단 1분이라도 출근할 일이 생긴다면 그 1분에 대한 페이도 모두 나갑니다. 또한 베케이션 홀리데이, 오버타임 페이 모두 문제없이 지급됩니다.

 

 

 

 

 

또한 저희 호텔에는 불합리한 일들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수기라서 성수기를 준비하기 때문에 일이 조금 없을 순 있지만, 만약에 바빠지게 된다면 추가적인 업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페이 또한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스페셜 한 일도 없지만 문제도 없는 그냥 하루하루 평범하게 흘러가는 호텔입니다.

 

저희 직원들 중에는 영주권을 받고도 꾸준히 일하는 직원들도 있고 학교에 가거나 이직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영주권 취득 후에 조건이 맞으면 일하는 거고 아니면 학교 가거나 이직하는 거죠...

 

영주권 받고도 몇 년을 더 일해줘라 그런 거 없습니다. 일하시면서 자유로운 휴가도 쓰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시골이니 답답하잖아요..?

 

몇 달 일해서 돈 모아서 주변 국가 여행하거나 한국 다녀오고 또 돌아와서 열심히 일하고 돈 모아서 여행 가고..

 

아니면 집을 살 다운페이를 마련한다던가 목표를 만드시고, 돈을 모은다 또는 공부를 위주로 한다 이런 식으로..

 

 

 

또 단기로 일하시는 분들도 보통 목표를 세워서 오시는데, 워홀 끝나면 여행을 가겠다, 워홀 시작 전에 어느 정도 돈 모아서 도시를 가겠다. 편하게 오셔서 돈 모아서 떠나세요!

 

 

 

 

 

 

 

 

열심히 하시는 만큼 좋은 기회를 항상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많은 지원부탁드려요.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