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7-9세 여아가 입을수 있는 원피스형 생활한복 팔아요
한국에서 새것으로 사서 첫빨래는 드라이 하는게 좋다해서 드라이까지 해서 가져왔어요. 근데 아이가 그냥 디자인 마음에 안든다소 입어보지도 않네요 ㅠㅠ
할로윈때 입어도 되고 평소에 입어도 편할듯해요
$40 이고 Auburn bay 픽업입니다 ^^
여아 생활한복 팝니다
작성자 hrhanny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194664 작성일 2026-06-24 16:32 조회수 28


만 7-9세 여아가 입을수 있는 원피스형 생활한복 팔아요
한국에서 새것으로 사서 첫빨래는 드라이 하는게 좋다해서 드라이까지 해서 가져왔어요. 근데 아이가 그냥 디자인 마음에 안든다소 입어보지도 않네요 ㅠㅠ
할로윈때 입어도 되고 평소에 입어도 편할듯해요
$40 이고 Auburn bay 픽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