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따뜻한 마음이 모여 작은 기적을 만들어가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다가오는 7월과 8월, 밴쿠버와 캘거리에서 카메룬과 도미니카 공화국의 1:1 아동 후원 캠페인을 위한 후원 콘서트가 열립니다.
전 세계 5세 미만 아동 1억 8,100만 명이 극심한 식량 빈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이번 콘서트는 찬양으로 나눔의 가치를 전하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현재 카메룬과 도미니카공화국의 아이들은 극심한 식량 부족과 열악한 위생 환경, 폭염과 자연재해, 식수 부족 속에서도 배움을 향한 희망을 놓지 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무대에는 이 아이들을 위해 CCM을 대표하는 소리엘이 함께합니다. '소리엘'은 지난 수십 년간 진심 어린 찬양과 따뜻한 가사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해온 찬양 사역자입니다.
진정성 있는 무대와 깊은 메시지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울림을 선사할 이번 공연을 통해 ‘낮은자의 하나님’, ‘야곱의 축복’,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소원’, ‘나로부터 시작되리' 등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린 소리엘의 대표곡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이웃과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시어,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초대해 주세요.감동적인 공연과 함께 아동 후원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사랑과 나눔의 자리에 함께 해주시기를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이번 콘서트에 직접 참여하실 수 없는 교회에서도 나눔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캐나다 내 교회들이 1:1 아동 후원에 함께하고 있으며, 10명의 아동을 후원하는 교회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현재는 밴쿠버 삼성 교회가 먼저 따뜻한 발걸음을 내딛어 주셨습니다. 소중한 교회 공동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문의: 임요나 y.lim@gncanada.ca / 647-380-4113 (703)]
[주최/주관: 굿네이버스 캐나다]
[일시 / 장소]
7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 밴쿠버 나무 십자가 교회
7월 27일 주일 오후 1시 - 밴쿠버 선한 목자교회
7월 30일 저녁 7시 - 캘거리 한인 장로교회
8월 1일 금요일 저녁 7시 - 밴쿠버 크로스 한인 교회
8월 3일 주일 오후 2시 - 밴쿠버 이레교회
[문의: 임요나 y.lim@gncanada.ca / 647-370-4113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