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을 맞아 인사도 나고
차분히 휴식을 취하는 날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봉사자분들 좋은 여름 보내고 오세요:)
* 운영팀에 의해서 본 게시물이 자유게시판에서 행사안내로 이동되었습니다 (2026-06-26 19:19)
[캘거리한인문화센터]7월 도서관의 날
작성자 캘거리문화센터지역 일반 게시물번호 3188 작성일 2026-06-26 08:34 조회수 89

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을 맞아 인사도 나고
차분히 휴식을 취하는 날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봉사자분들 좋은 여름 보내고 오세요:)
* 운영팀에 의해서 본 게시물이 자유게시판에서 행사안내로 이동되었습니다 (2026-06-26 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