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Ryuko / 주방 / 다운타운
일식당 / 핫푸드, 템푸라, 롤맨..
New Sandong / Cook ,Hel..
The Sharp Music Cafe Brunc..
Kinjo Sushi and Grill Millr..
H mart Calgary Downtown / ..
SHIKON JAPANESE RE..
MSKIN MED & BODY C..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
대중교통가까운.쿠거리지sw 베이스먼트..
[렌트] 룸렌트 / 남녀 / 29일(..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7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9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주 9..
[답글]한국 대학생 홈스테이 제공 가..
팔고.사기
자동차
그레이색 커튼 판매합니다
룸 디바이더 커튼봉 팝니다
여아 한복(1-3세)
베어스프레이(2028.12/2029..
파마,매직스트레이트 Summer Big ..
책상, 의자 세트 저렴히 판매합니다..
<무빙세일> 책상 무료로 드립니다.
<무빙세일> 조립식 천 옷장
2020년 Subaru Forester 75600..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라이프
캘거리 서쪽에 YMCA 및 공공도서관 복합시설 추진 - 부족한..
올 여름 캘거리 공항, 발디딜 곳 없을..
묻고답하기
옐로스톤 국립공원 가는 방법 문의드려요
작성자
고민중
게시물번호 10665
작성일 2017-05-14 12:28
조회수 3151
혹시 캘거리에서 미국 옐로스톤 근처까지
대중교통버스로 이동할 방법이 있을까요
혼자가는 여행이라 옐로스톤까진 너무 오래 운전할거같고
국경넘는거도 걱정돼고 해서 ㅎㅎ
여행사는 이번주는 옐로스톤 상품이 없는거같네요
19~22일 동안 옐로스톤 갔다오고싶은데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Edmonman
|
2017-05-15 03:43
캘거리에서 옐로스톤까지 자차운전으로 15시간 소요됩니다 . 그냥 기름만채우고 다이렉트로요
새벽에 출발해야 저녁에 도착합니다 . 갔다오는 왕복시간이 1일 더 걸리구요 낮에 도로를 달릴땐
다람쥐 같은 쥐? 도로에 널렸습니다 그거 피하려다 핸들 돌리면 사고나는거 순간이구요
옐로스톤 에리어에 밤에 운전하시면 야생동물 출현이 잦습니다 .심장이 쫄깃쫄깃해집니다
동서남북으로 옐로스톤 구경하려면 시간이 너무 짧은거 같네요
숙소 예약없이 갔다간 길바닥에서 노숙해야할수도 있구요 옐로스톤이 정중앙이고 동서남북 끝에 숙박
시설들이 있습니다 정중앙에 숙박시설이 있지만 비싸더라구요
자차로 갔다오면서 정말 평생 기억에 남을 드라이브 코스 였습니다 대략 3500km 돌아다니다 왔네요
운영팀
|
2017-05-15 19:38
거기까지 대중교통은 없습니다. 같이갈 사람들을 모아서 서로 번갈아 운전하는게 가장 좋을듯 싶네요.
다음글
음주사실 한달 후 처벌 가능성
이전글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얼마 전 집에 정수기와 연수기를..
싱크대 배수 문제가 있어서 수리..
이번 법인세금신고를 민경희 회계..
이번에 연수기, house water f..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새벽에 출발해야 저녁에 도착합니다 . 갔다오는 왕복시간이 1일 더 걸리구요 낮에 도로를 달릴땐
다람쥐 같은 쥐? 도로에 널렸습니다 그거 피하려다 핸들 돌리면 사고나는거 순간이구요
옐로스톤 에리어에 밤에 운전하시면 야생동물 출현이 잦습니다 .심장이 쫄깃쫄깃해집니다
동서남북으로 옐로스톤 구경하려면 시간이 너무 짧은거 같네요
숙소 예약없이 갔다간 길바닥에서 노숙해야할수도 있구요 옐로스톤이 정중앙이고 동서남북 끝에 숙박
시설들이 있습니다 정중앙에 숙박시설이 있지만 비싸더라구요
자차로 갔다오면서 정말 평생 기억에 남을 드라이브 코스 였습니다 대략 3500km 돌아다니다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