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Ryuko / 주방 / 다운타운
일식당 / 핫푸드, 템푸라, 롤맨..
New Sandong / Cook ,Hel..
The Sharp Music Cafe Brunc..
Kinjo Sushi and Grill Millr..
H mart Calgary Downtown / ..
SHIKON JAPANESE RE..
MSKIN MED & BODY C..
Claresholm (RCIP 지역) $7..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4..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
대중교통가까운.쿠거리지sw 베이스먼트..
[렌트] 룸렌트 / 남녀 / 29일(..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7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9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0..
팔고.사기
자동차
그레이색 커튼 판매합니다
룸 디바이더 커튼봉 팝니다
여아 한복(1-3세)
베어스프레이(2028.12/2029..
파마,매직스트레이트 Summer Big ..
책상, 의자 세트 저렴히 판매합니다..
<무빙세일> 책상 무료로 드립니다.
<무빙세일> 조립식 천 옷장
2020년 Subaru Forester 75600..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라이프
캘거리 서쪽에 YMCA 및 공공도서관 복합시설 추진 - 부족한..
올 여름 캘거리 공항, 발디딜 곳 없을..
묻고답하기
캐나다 시민권자 미국 대학원 공부
작성자
brandnew
게시물번호 11385
작성일 2018-03-25 18:59
조회수 3881
캐나다 시민권자 미국 대학원에서 공부 하려면 학교에서 I-20 만 받고 재정증명 가지고 그냥 가족과 함께 국경 가면 되는지요?
만약 F-1 과 가족이 F-2 받고 가족은 캐나다 거주해도 되는지 아니면 미국에 계속 거주 해야 하나요?
사정상 F-1 비자 소지자만 미국에 우선 거주 하거나 가족이 나중에 오거나 아니면 오지 않아도 되는지요?
미국 유학 경험 있으신 분 좀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hldmstnr
|
2018-03-27 22:50
캐나다 살다가 미국에 합법적(영주권자)으로 살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이 싸이트에 가서 원하는 질문 해 보세요.
답변 들을 수 있습니다.
http://ask.koreadaily.com/ask/ask_list.asp?branch=HOME&qca_code=visa.visa
또한 개인적으로 생각은,
1.국경으로 오셔도 됩니다.
2.F1 만 오셔도 됩니다.
3.F2 는 안와도 됩니다. 단 안 오려면 동반신청시 기록에 안 남겨 놓아야만 여행자입장에서 자유롭게 6개월간 왕래가 자유롭습니다.
brandnew
|
2018-03-28 20:20
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일반 형광등을 LED형광등으로 바꿔보신분 계신가요?
이전글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추천! 추천!!! 사우스포인트 ..
얼마 전 집에 정수기와 연수기를..
싱크대 배수 문제가 있어서 수리..
이번 법인세금신고를 민경희 회계..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혹시나 해서 이 싸이트에 가서 원하는 질문 해 보세요.
답변 들을 수 있습니다.
http://ask.koreadaily.com/ask/ask_list.asp?branch=HOME&qca_code=visa.visa
또한 개인적으로 생각은,
1.국경으로 오셔도 됩니다.
2.F1 만 오셔도 됩니다.
3.F2 는 안와도 됩니다. 단 안 오려면 동반신청시 기록에 안 남겨 놓아야만 여행자입장에서 자유롭게 6개월간 왕래가 자유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