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작성자
하늘지기
게시물번호 15576
작성일 2025-12-13 15:08
조회수 1191
내용이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운영팀
|
2025-12-13 15:13
운영팀에 의해서 본 게시물이 자유게시판에서 묻고답하기로 이동되었습니다 (2025-12
--------------------------
안녕하세요? 혹시 Aurum group에서 일하고 계시는 한국분 계세요? 제가 신입이라서 곧 출근해야되는데 회사가 다운타운이라 차 주차하는게 어려울것같아서요..회사 뒤에있는 indigo 주차하는것 신청하면 회사서 보조해주는것 있는지요? Indigo에 하루종일 주차하면 주차비가 엄청 나올것같은데.. 주차비와 gas 하면... 한달에 나가는돈이 감당못할것 같은데여... 다들 어떻게 출근하시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우기 저는 오후근무라 오후에 주차장 쓸려고해도 주차장이 꽉차있으면 못쓰쟎아여. 아직 출근을 안해봐서 어떻게 주차장을 사용하고 어떤식으로 출근하는게 가장 경제적인지 알아야될것같아서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당장 출근인데 깜깜하네여. 급합니다. 여기 게시판에 답글 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제 이메일 입니다.
jasper_4321@yahoo.com
* 운영팀에 의해서 본 게시물이 자유게시판에서 묻고답하기로 이동되었습니다 (2025-12-13 15:13)
다음글
내용증명 제도
이전글
차량에 녹제거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
안녕하세요? 혹시 Aurum group에서 일하고 계시는 한국분 계세요? 제가 신입이라서 곧 출근해야되는데 회사가 다운타운이라 차 주차하는게 어려울것같아서요..회사 뒤에있는 indigo 주차하는것 신청하면 회사서 보조해주는것 있는지요? Indigo에 하루종일 주차하면 주차비가 엄청 나올것같은데.. 주차비와 gas 하면... 한달에 나가는돈이 감당못할것 같은데여... 다들 어떻게 출근하시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우기 저는 오후근무라 오후에 주차장 쓸려고해도 주차장이 꽉차있으면 못쓰쟎아여. 아직 출근을 안해봐서 어떻게 주차장을 사용하고 어떤식으로 출근하는게 가장 경제적인지 알아야될것같아서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당장 출근인데 깜깜하네여. 급합니다. 여기 게시판에 답글 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제 이메일 입니다. jasper_4321@yahoo.com * 운영팀에 의해서 본 게시물이 자유게시판에서 묻고답하기로 이동되었습니다 (2025-12-13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