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이마트 캘거리 패킹 / 패킹파트 ..
And Some Flower Cafe / B..
bulbox central kitchen / Kitc..
Bul Dining Room & bar / ..
MSKIN MED & BODY C..
Kinjo Sushi and Grill Millr..
Astro Dental Art Lab / 모..
H mart Calgary Downtown / ..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아파트 리스 테이크오버
[렌트] 룸렌트 / 여자 / 500불..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원배드..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첫3개..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팔고.사기
자동차
차일드 전래동화 세트 + 세이펜(1..
교자상 무료나눔(120×80)
골드피쉬4마리 total $10
IKEA 트윈 침대 + 매트리스 -..
등산 용품(등산 스틱, 아이젠, 등..
여성 의류(퍼 자켓, 후드티)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한국어자판있음..
할리갈리 우노 phase10 - 간단한..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라이프
온라인 상거래 개인정보 보호 법안 신설… 2500만 달러 과징..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무료로 스케이트 탈 수 있는 곳 아시는 분~~
작성자
미니미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3759
작성일 2010-12-07 22:42
조회수 1773
안녕하세요.
SW 지역에 무료로 스케이트 탈 수 있는 곳이 혹시 있나요?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jerryk
|
2010-12-08 06:58
지역 Calgary
각 커뮤니티센터에 outdoor 아이스링크 거의 있어여
일단 미니미님 커뮤니티 찾아보시고 없다면..가까운 어느곳이라도
저희 아이는 그곳에서 걍 맘 맞는 사람들이랑..즉석으로 매일
아이스하키 하고 옵니다...밤에 불까지 켜주는~
미니미
|
2010-12-08 21:40
지역 Calgary
그런 링크는 유료인 줄 알고 있었는데 아닌가요?
한 번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lotus8chloe
|
2010-12-16 20:45
지역 Calgary
다운타운은 캘거리 공공도서관 건너편에 하나있습니다. 다운타운 올림픽프라자 파크역에서 내리시면 올림픽프라자파크에 아이스링크가 있습니다.
가로등도 있어서 밤 늦게까지 무료 이용가능하십니다.^^
다음글
캘거리~벤쿠버 운전 많이 위험한가요?
이전글
캘거리 공립 교육청(CBE)에 한국학생 담당이 있나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일단 미니미님 커뮤니티 찾아보시고 없다면..가까운 어느곳이라도
저희 아이는 그곳에서 걍 맘 맞는 사람들이랑..즉석으로 매일
아이스하키 하고 옵니다...밤에 불까지 켜주는~
한 번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가로등도 있어서 밤 늦게까지 무료 이용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