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CB Drive Inn / Burger M..
콘도 Suite Cleaning & Carpe..
onion / Dishwasher / 10 ..
onion / sever / 10 Aspen ..
K-town fried chicken / Serv..
Grocery store / 그로서리 캐..
sushi Roku / server / 221..
The Sharp Music Cafe Brunc..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아파트 리스 테이크오버
[렌트] 룸렌트 / 여자 / 500불..
팔고.사기
자동차
한국거래)다이슨 에어랩i.d. 멀티 ..
오텐틱 양도(Jun 29-30/ 1박..
Portable air conditioner $300
Bosch 와이퍼 판매
타이어 225/45R18
(예약중) 실내 자전거 팝니다
익스펜더블 다이닝 테이블 가져가세요..
AHC eye cream $15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라이프
온라인 상거래 개인정보 보호 법안 신설… 2500만 달러 과징..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speed ticket
작성자
칼짱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4046
작성일 2011-02-15 22:03
조회수 1761
제가 오늘 photo speed ticket을 끊었습니다. 그냥 내기가 좀 억울(?)하여 한번 변명이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서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나요? 아침에 가면 그날 해결되나요? 가면 약간의 이익이라고 얻을수 잇나요 아님 그냥 그대로 내는것이 현명한가요? 경험있으신 분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
새벽이슬
|
2011-02-15 22:27
지역 Calgary
가서 변명해도 큰소용 없습니다. 그냥 설명하고, 좋게 말해서 면허증 포인트만 면제 되면 다행히고 처음이보 그러고 사정 이야기하면 돈도 좀 깍아 줍니다.
운영팀.
|
2011-02-16 08:09
지역 Calgary
경찰에게 잡힌게 아니라 사진으로만 찍힌 거면 벌점은 없습니다.
보통 코트에 가려면 벌점+벌금이 있는 경우가 좋습니다. 벌금만 있는 경우 벌금이 높은게 아니라면 가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가면 시간이 많이 소모되거든요. 많이 깍지 못하고 올 가능성도 있고...
새벽이슬
|
2011-02-18 18:14
지역 Calgary
아 사진이군요 별점 없습니다. 저도 반년전에 인가 $ 270 받았는데, 가서 한 2시간 소모하고 $100 깍아 주더군요. 그래서 바로 거기서 $170 지불했습니다.
LakeLouise
|
2011-02-19 21:42
지역 Calgary
다운타운 코트가 7시에 업무시작합니다.
저는 20여분 소요되어 179불에서 86불 납부하였습니다.
무료주차와 출근에도 지장이 없었는데, 코트가실때는
이른 아침시간 이용하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음글
인테리어 해보신분 에게 도움요청 합니다.
이전글
차로 시애틀 갈려고합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보통 코트에 가려면 벌점+벌금이 있는 경우가 좋습니다. 벌금만 있는 경우 벌금이 높은게 아니라면 가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가면 시간이 많이 소모되거든요. 많이 깍지 못하고 올 가능성도 있고...
저는 20여분 소요되어 179불에서 86불 납부하였습니다.
무료주차와 출근에도 지장이 없었는데, 코트가실때는
이른 아침시간 이용하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