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우동이 먹고싶네요
작성자
key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930
작성일 2008-11-19 12:54
조회수 2836
우동 맛있게하는 일식집 부탁드립니다
락팬
|
2008-11-19 14:53
지역 Calgary
스시나 사시미를 잘하는 몇곳 있지만 막상 우동이나 튀김 잘하는 집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한국분이 하시는 미도리 일식당 추천입니다. 전체적으로 좋지만 특히 우동과 튀김이 맛이 있습니다. 17Ave & 10 St SW입니다.
leejames
|
2008-11-23 12:58
지역 Calgary
우동이나 라면을 맛있게 하는 일식집은 참 드뭅니다 (보통 스시나 회에 주력을 하기 때문이겠지요). 제가 먹어본 곳 중에서는 centre 스트릿에 있는 \'시키지\'의 라면이나 우동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나베야끼 우동은 냄비우동인데 튀김도 나오고 아내가 무척 좋아했습니다. 일본라면은 미소라면(된장라면) 추천드립니다.
leejames
|
2008-11-23 13:06
지역 Calgary
위치는 다운타운에서 센터 스트릿 타고 올라가다가 16번 애비뉴 가기 직전 오른쪽에 있습니다.
다음글
좋은 덴탈 클리닉 있으시면 소개 좀 해주세요~
이전글
켈거리에서 조적 미장 일을 하시고 계시는 한국분들 계신가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제 개인적으로는 한국분이 하시는 미도리 일식당 추천입니다. 전체적으로 좋지만 특히 우동과 튀김이 맛이 있습니다. 17Ave & 10 St SW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