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자유게시판
놀라운 선거결과
작성자
토마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4016
작성일 2011-05-02 20:25
조회수 3156
엔디피의 돌풍과 (특히 퀘벡에서) 자유당의 몰락은 놀랍지만, 현재까지의 온타리오의 결과를 본다면 보수당의 다수집권이 유망해 보입니다.
보수당 다수집권하의 카나다는 어떨까요?
0
0
토마
|
2011-05-02 21:22
지역 Calgary
0
0
개인적으로 좋은 소식은:
엔디피가 퀘벡인들의 대안이 되었다는것... 사실 퀘벡은 카나다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특히 사회잇슈에서), 가장 덜 종교적인 지역입니다 (제표현으로 가장 cool 한 곳이죠.) 그런면에서 엔디피가 대안으로 떠오른건 당연하다고 보여집니다.
엔디피가 카나다 역사상 첨으로 제일야당이 된것 축하할만하구요.
그린파티의 메이 당수가 당선될것 같은데. 그것도 기분 좋네요.
물론 보수당 다수집권에는 숨을 고르게 할정도로 불안하지만... 어쩔 수 없이 지켜보는 수밖에요.
파모라마님이 응원한 한인 후보가 이번에는 안될 것 같은데, 다음에는 잘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레도 파모라마님 지지정당이 다수의석을 차지해서 앞으로 4년간은 집권을 하게 된것 축하드릴깨요! - 토마 올림
(선거가 시시하게 끝나는 바람에 영화나 한편 때리고 자야겠네요. ㅋ)
다음글
<급구!!> Yoho 국립공원으로 일일관광 함께가실분!!
이전글
Osama bin Laden (1957 - 2011)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엔디피가 퀘벡인들의 대안이 되었다는것... 사실 퀘벡은 카나다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특히 사회잇슈에서), 가장 덜 종교적인 지역입니다 (제표현으로 가장 cool 한 곳이죠.) 그런면에서 엔디피가 대안으로 떠오른건 당연하다고 보여집니다.
엔디피가 카나다 역사상 첨으로 제일야당이 된것 축하할만하구요.
그린파티의 메이 당수가 당선될것 같은데. 그것도 기분 좋네요.
물론 보수당 다수집권에는 숨을 고르게 할정도로 불안하지만... 어쩔 수 없이 지켜보는 수밖에요.
파모라마님이 응원한 한인 후보가 이번에는 안될 것 같은데, 다음에는 잘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레도 파모라마님 지지정당이 다수의석을 차지해서 앞으로 4년간은 집권을 하게 된것 축하드릴깨요! - 토마 올림
(선거가 시시하게 끝나는 바람에 영화나 한편 때리고 자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