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Class 5 GDL license
작성자
calgary00
게시물번호 13033
작성일 2020-08-06 00:55
조회수 3800
class 5 GDL license를 취득하려고 하는데 driving school을 다녀서 insurance certificate을 받으면 경력이 인정되서 insurance 가 많이 다운되나요? 그리고 class 5 GDL license를 취득한후 아이가 부모 차를 운전할경우 insurance를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괜찮은가요? (부모 밑에 이름을 올려하나요?)
ojing
|
2020-08-06 02:12
많이는 아닌데 그래도 금액은 떨어지죠. 일단 25세 이하는 보험료 비싸요. 그리고 보험은 가족보험으로 넣으시던지, 아니면 따로 잡아서 넣으시던지 아이 이름 올려놔야 나중에 문제 안생겨요. 아이도 경력이 생겨야 나중에 보험료 할인 됩니다.
6125
|
2020-08-06 16:27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calgary00
|
2020-08-08 17:37
그럼 돈을 더 주고 insurance certificate을 주는 학원에 가는게 더 좋은가요 아니면 조금 싼 driving school을 등록해서 시험 패스 목적으로만 다닐까요? 운전은 꽤 하는편이지만 시험에 한번에 붙기위해서 다니려고 합니다.
6125
|
2020-08-08 18:23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다음글
요즘 월남국수 집이니 맥도날드에서 외식 할 수 있나요?
이전글
F4비자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