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운전면허 교환 질문이요
작성자
쥬디
게시물번호 8851
작성일 2015-07-17 19:56
조회수 2811
한국에서 면허 따와서 국제면허증과 최근1년무사고 서류 가지고왔는데
캘거리에 가격 괜찮은 Registry 알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Registry마다 가격차이가 많이나는걸로 알고있어서요
괜찮은곳 알고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운영팀
|
2015-07-17 21:55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고 알고 계시는데 별 차이 없습니다. 집 근처에 가시거나 아니면 한인 등록사업소 이용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한인업소는 위 업소록을 참조하세요
zzixx
|
2015-07-19 11:57
가격 차이는 보험료 에서 나는것 아닐까요 !
와치독
|
2015-07-19 23:37
auto insurance quote는 www.kanetix.ca 에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전 western direct insurance, Intact, Aviva 정도 써 봤습니다.
사고 난 적이 없어서 한 번도 claim 해 본 적이 없어 가격 외에는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이 없네요.
sk8ervoi
|
2015-07-21 09:00
다운타운 Gulf Canada 1층 가시면 한인 레지스트리 있습니다.
다음글
볼링공 지공 잘하는 곳 - 캘거리 아니면 밴쿠버
이전글
튼튼하고 안전한 SUV 추천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전 western direct insurance, Intact, Aviva 정도 써 봤습니다.
사고 난 적이 없어서 한 번도 claim 해 본 적이 없어 가격 외에는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