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돈까스 맛있는 음식점?
작성자
캘거뤼언
게시물번호 9196
작성일 2015-11-30 21:25
조회수 4222
안녕하세요!
캘거리에서 돈까스 맛있게 하는 음식점 아시는 분?
운영팀
|
2015-12-01 07:55
전에 CN드림에 광고도 났었는데 이즈미 스시에서 성북동 돈까스 합니다. 맛이 있습니다. 연락처는 위 업소록 참조하시구요.
최근... 와우치킨 2호점에서도 돈까스 시작한다는 신문 광고(페이지 3쪽 참조하세요) 가 실리고 있는데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MK
|
2015-12-03 23:33
개인적으로 다운타운 강남역 돈까스가 캘거리에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
왕돈까스 한번 드셔보세요!!
캘거뤼언
|
2015-12-07 02:43
이즈미는 아는데 서비스가 별로라... 강남역이랑 와우를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JJO
|
2015-12-13 21:36
차이나 타운 본가라고 새로생긴곳 돈까스가 전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음글
녹용 사는곳
이전글
밑에 분도 문의하셨는데 괜찮은 치과는 없나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최근... 와우치킨 2호점에서도 돈까스 시작한다는 신문 광고(페이지 3쪽 참조하세요) 가 실리고 있는데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왕돈까스 한번 드셔보세요!!